본문 바로가기
평창맛집,카페

막국수기행8.

by 솜니퍼 2021. 3. 1.
반응형

오늘은 원주에 있는 막국수집을 소개합니다.

오색막국수 입니다.이 집도 정말 오래 전에 시댁 식구들과 나들이 길에 가끔 들르던 곳인데 실로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가 보았습니다.

외관이 현대적으로  바뀌었구요

실내도 제 기억에 있는 모습과는 달라졌는데 아주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막국수를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 집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포스팅한 막국수 중에서 가격이 가장 비쌉니다. (평창이 아니고 원주라서 그런 것일까요~~?)오늘도 저는 비막 남편은 물막곱배기를 주문했고  메밀 전병도 추가했습니다.

메밀차

요 며칠 날씨가 봄처럼 따사로왔으나 오늘은 유독 찌푸둥한 날씨에 약간 스산했었는데 이 따끈한 메밀차를 마시니 몸이 사르르 녹는 듯 좋았습니다.

반찬은 두 가지

물 막국수

물 막국수입니다. 남편의 식후평은 "먹을만 하다" 입니다.

비빔막국수

비빔막국수입니다

비빔막국수

비벼서 찍어보았습니다. 조금 더 맛나 보이는 비쥬얼이 되었습니다만 제게는 많이 짜고 살짝 매웠습니다.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양념을 미리 좀 걷어 내시고 드시기 추천합니다. 저 역시 " 먹을만 하다"로 평가를 내렸습니다. 저희가 워낙에 유명한 막국수집들만 찾아 다니다보니 채점 기준이 너무 높은 것이 아닌가 합니다~^^

메밀전병

메밀전병 나왔습니다. 피에 기름이 너무 많아서 중국집 군만두 먹을 때 입안 하나가득 기름이 고이는 그런 현상이 생겼습니다.

메밀전병

전병 맛도 너무 기름진 것을 제외하면 먹을만하다 입니다. 이 역시 약간 매운맛입니다.

배불리 잘 먹고 나오다가 보니 이런 재미있는 액자가 걸려있었습니다~^^

반응형

'평창맛집,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경 길다방  (2) 2021.05.04
평창맛집 수제맥주 전문점-화이트크로우(White Crow)  (6) 2021.03.02
막국수기행7. (고한 골목정원)  (8) 2021.02.04
막국수기행6.  (2) 2020.12.14
찐원조 안흥찐빵  (6) 2020.12.10

댓글